영양제 먹으면서 암 예방 할 수 있다?

항암-영양제-썸네일

영양제 먹으면서 암 예방

건강검진을 하면서 결과가 걱정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제가 오늘 블로그 글로 암 예방 할 수 있는 영양제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상 자료가 많은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먹고 그냥 섭취한 게 아닌 데이터가 있는 검증된 영양제 성분을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무서워하는 대장암, 췌장암, 간암이 있습니다. 많이 무서운 병이죠.
어떤 영양제가 암에 좋은지에 대해 그리고 대장, 간, 췌장 암에 좋은지 제가 직접 먹고 있는 영양제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면 회식이 많기 때문에 고기도 많이 먹습니다.
붉은고기, 술은 대장암을 유발하는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0대가 넘어가시면서 대장암 유병률이 많이 올라가는 나이 입니다. 이때부터 영양제들을 챙기시면서 건강을 생각하셔야합니다.

암 예방 영양제 추천

추천드릴 영양제는 간 수치를 낮추고, 용종을 안 생기게 하면서 혈액 검사 잘 나오게하는 영양제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특히 칼슘, 비타민D는 결장암을 예방한다는 증거가 많습니다.
비타민D가 농도가 떨어지면 칼슘 섭취량 줄어들면서 대장암, 결장암 위험률이 높아집니다.
특히 비타민D가 고용량 섭취가 중요합니다. 혈중 비타민D 농도를 높이는 게 목표입니다.
이 영양분들이 대장암을 예방하는 목적으로 드시면 됩니다.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영양제
식물성 항산화 성분(폴리페놀): 대장암 용종을 제거, 암 예방에 검증된 보충제 성분이 들어가 있고
강력한 항산화, 항염증 성분이 있으며 몸의 변이와 암의 전이를 억제합니다.
또한 간 해독에 도움이 되고 노화를 예방할 수 있으며 점막의 염증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 중에서 가장 검증된 항산화 성분은 레스베라트롤과 퀘르세틴이 있는데
이 성분들은 대장암 예방에 레퍼런스가 많이 있는 성분들 입니다.
이 제품으로는 만성 염증(암)을 예방 할 수도 있습니다.

쏜리서치 레스베라셀 영양제
커큐민: 숙취 목적으로 먹고 간에 좋습니다. 뇌에도 좋고 관절에도 좋고 만성 염증 조절에도 좋습니다.
커큐민이 가장 검증된 항변이원성, 용종이 생기거나 덩어리나 혹 생기는 것을 막아줍니다.

커큐민 스틱 영양제
숙성마늘: 혈압이나 고지혈증, 당뇨에 좋습니다.
마늘 황화합물로 변이에 대응할 수 있고 항염증 작용과 항산화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생혈관 억제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암이 확산되거나 생기는 걸 막아줍니다.
성인병 예방이나 장에 있는 나쁜 균을 억제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쿄릭-숙성마늘

쿄릭 숙성마늘 영양제 직구
유산균: 비피도 균이 많이 들어간 영양제는 대장에 좋습니다.
대장암 예방 목적으로 대장에 최적화된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게 목적입니다.
장에 유해균이 많고 유해균에 의해서 안 좋은 가스가 차고 독소가 생기면서
그 독소가 대장의 내벽을 때리고 대장에 염증이 생기거나 변이가 생기면서 그 변이로 인해서 DNA나 RNA의 문제가 생기며
이상한 세포가 생성이되고 용종이 생성되면서 그 용종이 더 반복되면 암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예방하는 가장 중요한 첫 번째는 유산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산균 추천 링크
밀크씨슬: 간해독에 도움이 됩니다. 간 수치도 낮춰주고 글루타치온 레벨을 높이고 담즙 분비를 촉진시키며 고지혈증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다양한 효과가 있지만 보조 이상은 아닙니다. 간에는 직접적인 효능은 많이 있습니다.

밀크씨슬 영양제 추천
글루타치온: 간해독에 검증되어 있습니다.
암에 영향을 끼치고 염증에 이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장에 있는 염증을 개선시키기 위해 먹습니다.

글루타치온 영양제
이렇게 많은 영양제들을 복합적으로 섭취 시 성인병 예방, 장이나 간에 도움이되면서 혈압 조절을 가능하게 합니다.

마무리

정리를 해드리면
대장이나 용종, 암에 대응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가장 검증이 잘 되어있는
레스베라트롤이나 커큐민, 오메가3 드시면 좋습니다.

성인병예방이나 건강 유지 목적을 위해 드시고 싶은 분들은 숙성마늘

간이 안 좋은 분들은 밀크씨슬

미백과 염증 조절을 하고싶으신 분들은 글루타치온

가스차고 장이 안좋으면서 배변활동이 불편하면서 면역력이 안좋아서 두드러기나 비염이 있으신 분들은 유산균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암을 예방하고 조심해야할 것은 붉은고기, 술, 담배를 조절하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체중조절과 운동은 기본입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당뇨병 없애주는 영양제? 인슐린 저항성 개선, 혈액 당 조절

남성의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아주는 마카

 

Leave a Comment